金信哲 KIM SINCHUL (韩籍)
1 条评价
平米
云南普洱茶文化展示馆概念性方案项目
가상의 장소와 가상의 공간에서 시작되는 프로젝트
从虚拟场所和虚拟空间开始的项目
우리는 낮선공간에서 기인되는 경관건축에 대한 고찰로 우리의 공간의 인지성을 특별한 체험으로 소통한다.
我们通过对来自白天空间的景观建筑的考察,用特殊的体验来沟通我们空间的认知性
阅读:252
0

马上分享到手机

空间
景色的场所,景观及建筑环境意念
空间
경관과 건축에 대한 새로운 개념의 고찰. 경관은 건축의 배경이 되고, 건축은 경관의 일부가 된다. 对景观和建筑的新概念的考察 景观成为建筑背景,建筑成为景观的一部分
空间
경관,건축, 뷰에 관한 고찰 우리는 건축공간에서 항상 자연과 경관을 체험하고, 체험을 통해서 우리는 건축공간을 공유한다. 景观,建筑,景观考察 我们在建筑空间里经常体验自然和景观,通过体验,我们共享建筑空间
空间
건축은 모든 경관의 소통을 수반한다. 자연은 건축에 있고, 수려한 경관은 건축과 동화되어 우리의 건축공간의 배경이 된다. 모든 공간인지의 출발점은 아름다운 자연에서 시작되며, 우리의 공간체험은 저지대부터 언덕의 꼭대기인 건축의 마당에서 끝이난다. 외부공간 체험의 끝은 곧 건축공간의 시작이고, 건축공간 체험의 끝은 2층의 다목적 활동실 경관뷰에서 끝이난다. 建筑伴随着所有景观的沟通。 自然在建筑,秀丽的景观与建筑同化,成为我们建筑空间的背景。 所有空间认知的出发点都是从美丽的自然开始的,我们的空间体验从低地台到坡顶的建筑院落结束。 外层空间体验的结束就是建筑空间的开始,建筑空间体验的结束将在二楼多功能活动室景观浏览中结束。 用地面积 : 3,413 ㎡ 总建筑面积 :815 ㎡ 建筑高度 :9.5m 停车位 : 6个
空间
건축은 경관과 내부 공간을 소통하게 하는 도구이다. 틈과 건축, 그리고 대비되는 공간요소의 철학이 자연과 건축을 소통하게 한다. 建筑是疏通景观和内部空间的工具。 缝隙和建筑,以及与之相对应的空间要素哲学,使自然和建筑得以沟通.
空间
건축은 비움과 채움의 균형에서 시작하여, 공간의 완성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공간분위기를 체험하게 한다. 建筑的平衡和填补了空灵开始,从空间的完成,使用者带来了新的空间氛围,体验。
空间
운남과 남방 차민족의 원소 및 토속적인 문화는 건축에 대한 정체성을 대변해주며, 지역적 특성에서 기인한 건축적 형태와 재료 및 색상등은 자연과 소통하는 공간의 장소성을 제공한다. 云南和民族的元素及南方汽车的文化是建筑的整体性, 地域特色的建筑形态和材料及颜色等人与自然沟通的空间的地点性。
空间
동남측투시도 交叉的方向性和空间的共享 读懂大地特点,源于坡地的建筑基础和大地形态的长方形建筑布局,代表着顺应大地的建筑空间。 而且交叉的方向性在建筑的一贯性上提出了不同的方向性,赋予新景观意义。 这是一个吸引地方自然的窗口,也揭示了我们建筑空间认知的终点——情感和期望值。
空间
서남측 투시도
空间
남측 정면도
空间
공간의 진입을 안내해주는 인내의 벽은 차와 대지 그리고 공간을 연결해준다. 指引空间进入的"忍耐之墙"连接着茶艺展示厅空间。
空间
계단식 건축과 하나의 방향성은 건축이 대지에 순응 하도록 인도하며, 동시에 공간체험의 대비성을 제공한다. 阶梯式建筑和一个方向性引导建筑顺应大地,同时提供空间体验的对比性。
空间
공간과 대지의 소통은 모든 길을 열어주는 방향성이다. 空间和大地的沟通是所有开辟道路的方向。
空间
공간의 창은 자연과 인간을 연결해주는 거울이다. 空间之窗是连接自然和人类的镜子
全部评论0